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 반려인을 위한 안내서 ※

천만 반려인을 위한 펫로스 지침서

반려동물을 잃고 슬픔에 빠진 반려인을 위한 책 <반려동물을 잃은 반려인을 위한 안내서>입니다.

이 책은 분량이 짧고 읽기 쉽고 개인적이며 실질적인 조언들이 가득하고 반려인들에게 필요한 것들이 다 망라되어 있는 건 물론, 단순하고 개인적인 분위기로 표현되어 실용적으로 도움이 되면서 힐링을 줍니다.

 

이 책을 펼치게 만든 건 '상실'과 그로 인한 '상심'일 것입니다.

반려동물을 떠나보낼 때 우리는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관계를 잃습니다.

그 사실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지만, 가장 가까이에서 우리의 인생 여정을 공유했던 한 영혼이자 가장 의미 있는 관계들 둥 하나를 상실한 것이기에 힘들지 않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은 세상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선물이었던 것입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사랑, 헌신, 삶, 관계에 대한 가르침을 줍니다.

그렇게 상심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 이 책은 상심의 본질에 관한 단순한 지실을 밝히고, 상심을 겪는 동안 자신을 보살피는 최선의 방법에 대해 조언합니다.


저자 _ 진고로호

저자 켄 돌란 - 델 베치오는 11년 동안 월간 펫로스 모임을 이끌어 온 결혼 및 가정상담사이자 임상 사회복지사입니다.

열정적인 반려동물 동반자로서 개, 고양이, 병아리, 토끼, 앵무새, 친칠라, 기니픽, 거북이, 말, 쥐 등을 키워왔다는데요 켄은 코넬대학교에서 생물심리학으로 학사학위, 뉴욕대학교 헌터대학에서 사회복지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뉴저지 하이랜드 파크의 다문화가정 기관에서 3년 간 수련했고 그곳에서 현재 경영진으로 재직 중이며 다국적 기업에서 정신건강 중역으로도 일하고 있습니다.


저자 _ 낸시 색스턴

로페즈는 임상 사회복지사이며 임상 사회복지전문가로, 1990년부터 뉴저지 매디슨의 성 휴버트 히랄르다에서 펫로스 지원 집단 상담을 해온 심리상담가입니다.

낸시는 뉴욕 대학교에서 사회복지 석사학위를 받았고 뉴저지 스프링필드에서 가족상담사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현재 정신건강 컨설팅 회사의 선임 파트너로 있으며 사설 상담기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0123

반응형

인포스토리

트렌디한 최신정보, 유용한정보,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인포스토리 입니다.